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숙소 추천

제주 성산일출봉 호텔 추천 : 코업시티호텔 성산

by kim대리 2021. 5. 10.
728x90
반응형
728x170

제주 성산일출봉 호텔 추천 : 코업시티호텔 성산

 

제주 여행을 갔을때 묵었던 호텔 중 한군데인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제주 성산에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제주에 워낙 많은 호텔들이 있어서 어느 호텔을 예약할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것 저것 비교를 해보니 이 호텔이

제일 괜찮아보여 저는 여기로 예약을 했어요.

가격도 괜찮았지만 무엇보다 성산일출봉 뷰가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호텔예약사이트인 아고다를 통해 예약을 했어요.

많은 호텔 예약 사이트가 있지만 저는 보통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을 하는 편이예요.

저희가 예약한 방은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디럭스 트윈이예요.

1박 금액은 71,900원으로 조식은 미포함이었어요.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호텔 바로 앞 풍경인데 앞에 성산일출봉도 보이고 너무 좋았어요.

호텔 입구에는 제주 관광 안내도가 있었어요.

역시 제주도에는 정말 많은 관광지가 있는 것 같아요.

코업시티호텔 성산의 로비는 꽤 넓은 편이었어요.

호텔 안에서 보는 바깥 풍경이 해외에 온듯한 느낌을 줬어요.

코로나때문에 체크인 전 발열체크를 했어요.

요즘 발열체크는 필수죠.

로비에는 포토존도 있었어요.

엘리베이터안에 호텔 층에 대한 안내도가 있었어요.

꼭대기에 루프탑도 있는데 음료를 파는 곳이 있지는 않았어요.

음료를 마시려면 로비층에 있는 편의점에서 사서 가져가면 될 것 같아요. 

일몰이나 일출을 보러 올라가지는 않았지만 이곳 루프탑에 올라 일몰, 일출을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이 호텔에서 성산일출봉 잘 보이거든요.

호텔 방에는 비상대피도가 있었어요.

저희가 예약한 방은 싱글베드 한개와 더블베드 한개가 있는 방이예요.  

방에는 간단히 마실 수 있는 차도 있었고, 냉장고에 물 2병도 있었어요.

방 한편에는 화장대가 있어서 화장할때 편했어요.

화장실은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었어요.

어메니티로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비누가 있었어요.

 참고로 코업시티호텔 성산에는 칫솔은 준비되어 있지 않아요.

수건은 인원수에 맞게 준비되어 있어요.

침구류는 깨끗하고 뽀송했어요.

호텔 방에서 본 일출모습이예요.

성산일출봉 뷰가 보이는 방으로 예약하길 잘한 것 같아요.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성산일출봉 근처 이곳저곳 여행하기 편하고 좋더라고요.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인 것 같아 다음에 갈때 또 이용할 생각이예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