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카페 추천

군산 커피 맛집 : 카페 올드브릭 (OLD BRICK)

by kim대리 2020. 1. 28.
728x90
반응형
728x170

군산 커피 맛집 : 카페 올드브릭 (OLD BRICK)

 

 

군산이라는 괜찮은 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카페는 군산근대역사박물관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있는데 규모가 크기 때문에 멀리서도 눈에 띄는 편입니다.

군산 최대 규모의 카페라고 하네요.

 

 

올드브릭 주소 : 전북 군산시 해망로 235 (장미동 35-3)

영업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군산 카페 올드브릭은 창고형 카페로 벽돌 인테리어로 인해 따듯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카페 내부는 층고가 굉장히 높아서 원래도 넓지만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었어요. 

 

 

카페는 1층, 2층+옥상 루프탑 구조로 되어 있어요.

 

 

1층 입구 옆에는 단체가 와서 앉아도 문제없을만한 큰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폭신한 소파 자리도 있고, 나무 의자 자리도 있어요.

 

 

이곳은 2층입니다.

2층은 전부 나무의자로 되어 있었어요.

 

 

이곳은 옥상 루프탑입니다.

날 좋은 날 앉아서 커피 한 잔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커피는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 거품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집 근처에 있었다면 아마 이 카페 자주 갔을거예요.

 

인테리어 예쁘고, 커피 맛도 좋고 해서 다음에 군산에 또 갈 일이 생긴다면 그때도 저는 이 카페에 갈 생각입니다.

참고로 저는 평일에 갔다 왔는데 손님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너무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