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여행지 소개

서울근교 여행지 동두천 니지모리스튜디오

by kim대리 2022. 6. 28.
728x90
반응형
728x170

지난겨울에 다녀온 니지모리스튜디오는 동두천에 위치해 있습니다.

니지모리스튜디오는 오픈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곳인데 일본 느낌으로 꾸며놓은 곳이라 오픈 초기부터 인기가 꽤나 많았던 곳입니다.

* 주소 : 경기도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니지모리스튜디오

니지모리스튜디오는 연중무휴로 하절기 기간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입장 마감시간은 오후 8시입니다.

728x90

[이용안내]

 

- 만 19세 이상만 입장이 가능(노키즈존으로 신분증 지참 필요)

- 반려견, 반려묘 등 동물은 출입 불가능

- 관람료 : 1인 2만 원 (11시~12시 입장 고객에게 니지모리스튜디오에서 사용 가능한 5천 코인 지급)

- 주차는 5시간에 3천 원으로 시간당 추가 요금 1천 원 발생

 

스튜디오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지만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그리 넓지가 않아요.

스튜디오 주차장에 대지 않고 아래 길가에 주차하고 올라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올라갔다가 차 댈 곳이 없어 돌려서 내려가는 차량이 꽤 많았어요.

니지모리스튜디오는 일본 느낌으로 꾸며놓은 스튜디오로 분위기가 좋아서 작정하고 사진을 찍으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요.

제가 간 날도 기모노 입고 사진 찍는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이곳은 구경만 하는 스튜디오가 아니라 부대시설도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식음매장, 상점, 사진관이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곳은 이곳의 포토존 중 한 곳입니다.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코로나로 오랫동안 해외여행을 못 갔는데 이곳에 가니 잠시나마 일본에 간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일본 여행 갔을 때 생각이 나더라고요.

참고로 이곳은 사극 촬영을 했던 곳이라고 합니다.

제작비를 절감하기 위해 만든 드라마 세트장이었다고 해요.

기모노를 입은 사람들이 곳곳에 보여서 사진만 봐도 일본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습니다.

동두천 니지모리스튜디오는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아요.

그냥 구경만 한다면 1시간~2시간이면 전부 둘러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은 오뎅, 타코야끼 등을 파는 일본식 포장마차입니다.

줄이 길어서 먹지는 못했어요.

입장료가 2만 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잠시나마 멀리 여행 온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니지모리 스튜디오&료칸 - 나츠마츠리(여름축제)]

국내여행 촬영장소지 테마파크 드라마 영화세트장 국내료칸

nijimori.modoo.at

반응형

나츠마츠리

7월 30일부터 8월 7일까지는 나츠마츠리(여름축제)를 진행합니다.

료칸 25% 할인, 상점가 10% 할인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특별한 재미를 느껴보고 싶다면 축제기간에 방문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