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국내 맛집 추천

인천 신포동 팟타이 맛집 태국 음식점 아로이카

by kim대리 2022. 12. 2.
728x90
반응형
728x170

얼마 전 신포동에 태국 음식점이 하나 생겼습니다.

음식점의 이름은 아로이카로 신포동 공영주차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 아로이카 주소 : 인천 중구 신포로 15번길 22-1, 1층

*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 매주 화요일 휴무

728x90

신포동 아로이카

저는 평일 저녁에 이곳을 찾았어요.

아로이카 내부

평일이라 그런지 아니면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신포동 아로이카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테이블의 간격이 너무 가깝지 않아서 좋았어요.

테이블에는 피쉬소스, 고춧가루, 설탕, 식초, 땅콩가루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로이카 메뉴판

저희는 얌운센, 팟타이, 프리깽 까이(닭고기 볶음)를 주문했어요.

여자 두명이서 세 개는 좀 많은가 싶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안 남기고 다 먹었어요.

반응형

태국 맥주

태국 음식과 함께 먹을 맥주도 주문했어요.

싱하와  레오 모두 태국 맥주입니다.

신포동에서 기계로 서빙해주는 음식점을 여기 말고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기계로 음식을 받아보는 게 처음이라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프리깽 까이

주문한 음식 중 프리깽 까이(닭고기 볶음)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음식이라 실패하면 어쩌나 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밥이랑 같이 비벼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얌운센

저는 태국 음식 중 얌운센을 좋아해요.

태국식 샐러드인데 약간 매콤하고 아주 맛있답니다.

저는 집에서도 아주 가끔 직접 만들어 먹어요. 

근래에 가본 태국 음식점 중 이곳에서 파는 얌운센이 제일 맛있던 것 같아요.

다른 음식점의 얌운센은 짜기만 하고, 매운맛은 하나도 없어서 별로 였는데 여기 얌운센은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먹어볼 만합니다.

팟타이

태국 음식 중 가장 유명한 음식, 팟타이입니다.

태국 음식에 대해 잘 몰라도 팟타이는 들어보신 분들 많으실 거예요. 

프리깽 까이(닭고기 볶음), 얌운센에 이어 팟타이까지 진짜 실패한 음식이 하나도 없었어요.

정말 너무 맛있게 아주 잘 먹고 왔어요.

집 근처에 있다면 하루 한 끼는 여기서 먹고 싶을 정도로 계속 생각이 나네요.

조만간 또 한 번 가볼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